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2화 다운로드

بوسیله : | هیج نظری | On : فوریه 7, 2020 | دسته بندی : دسته‌بندی نشده

chunsa6002 Apr 23 2018 11:23 am `알함브라의 기억`이 2018년 가장 기대되는 드라마인 이유는? 이 드라마는 케이블TV 역사상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한국 드라마 중 하나이며, 창의적인 음모와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찬사를 받았다. [12] 그 제목은 또한 프란시스코 타레가의 시조 클래식 기타 조각 레쿠에르도스 드 라 알함브라를 암시, 이는 또한 시리즈의 사운드 트랙의 일부입니다. Bhoomika Jan 20 2019 10:12 pm 그것은 좋은 드라마이지만 Ep 16은 스포일러입니다. 나는 항상 에피소드를 보기 위해 발 뒤꿈치에 있었다. 그러나 이번에는 마지막 에피소드를 보고 후회했다. 아니, 난 없어야합니다. 희주와 진우에게 미안하다. `알함브라 이세`는 유진우와 정희주의 독특하고 긴장감 있는 러브스토리를 담고 있다. 2019년 1월 21일 오후 3시 20분의 추억 은 원래결말이 아니라 전형적인 결말이었습니다… 하지만 뭔가 나를 위해 누락 되었습니다.

그래서 난 그냥 내 환상을 만족시키기 위해 epsiode 11의 끝을 본다. ? 싸이와 HB는 좋은 화학을 가지고있다. 잘 했어요. ❤️ 밥스 셰퍼드 1 월 20 2019 9:59 오전 알함브라의 추억 – 그래서 실망! 처음부터 위험한 시계였지만, 나는 박신혜와 현빈의 팬이기 때문에 보는 것을 생각했다. 그들은 훌륭한 화학을 가지고 있었고, 그들의 작품은 항상 뛰어납니다. 다른 배우들과 제작진도 놀라운 일을 했습니다. 비록, 이야기는 독특하고 창조적이었다, 내 의견으로는 매우 좋지 않았다. 캐릭터에 대한 희망은 거의 없었기 때문에 슬펐습니다. 작가의 창의성이 더 광범위했으면 좋겠다. 매우 초라한 결말. 오 잘! 박신혜와 현빈을 보고 는 정말 멋진 일을 해냈다. Mizzlaila 12 월 22 2018 12:38 오후 나는이 드라마를 사랑하지만 속도는 조금 느립니다..

각 에피소드에 대한 너무 많은 플롯.. 그것의 이미 에피소드 8 하지만 여전히 주 를 볼 수 없습니다. 진우와 희주 사이에는 여전히 로맨스가 없다. 나는 서스펜스를 사랑하지만, 전체 드라마에 대한 이미 중간.. 드라마가 끝을 향해 돌진하는 경향이 있을 때 나는 싫어. 정말 차열이 곧 나타날 것입니다 기대.. 그는 그들이 만난 이유입니다.. 이 드라마의 카메오일 뿐이다. 8 더 많은 에피소드.. 에피소드 9를 기다리는 것은 나를 죽이고있다. 샘 2 월 08 2019 오후 1:46 나는 단지 5 에피소드를 본 적이 있고 나는 이것이 내가 갈 수있는 한 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디어는 유망했다, 나는이 baaadddd로 끝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왜? @tj265 내 재보시에, 나는 아주 작은 이야기가 이야기되고 있다고 느끼기 시작했다, 그러나 신비와 뒷이야기가있다.

그래서 나는 계속. 난 무슨 일이 있었는지로 분해하려고 할 때 당신이 `지루한`2 에피소드에 의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고있다. 러닝이나 전투와 같은 시퀀스를 구축하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기 때문에 스토리와이즈가 1개의 에피소드로 압축될 수 있었지만 스토리 세계를 구축하는 데는 더 많은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에피소드 13은 마침내 이야기를 전진시키려 한다. 결국, 남은 에피소드는 3개뿐입니다. 그러나 감독과 시나리오 작가는 지저분하고 거의 임의적인 방식으로 과거 에피소드의 이미지 더미를 재활용하여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플래시백 을 넘어, Ep. 13의 새로운 장면은 겉으로는 일관성이 없는 것 같습니다 : 왜 (과거) CEO 유준우가 지난 몇 번의 에피소드를 심각하게 절뚝거리며 토끼처럼 다시 달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4.

Share This Post!